본문으로 바로가기

영웅의군단 콜로세움 로열리그 보상 소개

로딩중..
2014. 11. 8. 00: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로세움 로열리그 보상 소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콜로세움 1급 보상 상자를 받기위해서 ㅠ 정말 열심히 콜로만 한 것 같습니다.

저는 iOS를 사용하기 때문에 페어리헤븐 서버에서 있으며 

다행히 페어리 헤븐은 사람이 적어서 1,300점대로 콜로세움 로열리그 1급상자 획득이 가능했습니다.


그래도 피말리는 2주였네요 ㅠ_ㅠ



로열리그 1급 보상에서 특별한 영웅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일까요?ㅎㅎ

바로 밑에 알아보겠습니다. 시즌4전에는 유키호를 줬다고 합니다.


※ 로열리그는 다이아등급이상 유저중 점수 최상위 40명으로 구성됩니다.

로열 20위~40위 점수대가 1400대 이하

다이아 1위~20위가 점수대가 1400대 이상 일 경우


다음주 콜로세움 종료시 로열 20위부터 40위는 다이아로 강등되며,

다이아 1위부터 20위는 로열리그로 승급 됩니다.


즉 로열리그+다이아리그 인원 순위로 보시면 됩니다.



분명 수요일 오후 9시까지 7위 였는데 목요일 새벽3시에 일어나서 보니 10위까지 내려갑니다.

마음이 졸여서 밤을 새버렸네요 ㅠ_ㅠ 다행히 10위를 유지하게 됩니다.

iOS 페어리헤븐의 경우 새벽시간에는 매칭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10위로 로열리그 1급 상자 보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과연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영웅의군단 콜로세움 로열리그 보상에는 금괴가 들어있다?


바로!!



루드비히(5성) 이였습니다. ㅠ_ㅠ 감격 처음에 4성인줄 알았는데

5성을 주었습니다.

아직 영웅의군단 페어리헤븐 서버는 루드비히 배수가 되지않았는데

배수가 된다면, 콜로세움이 더욱 활성화 될 것 같네요.



바로 고용해보겠습니다. ㅎㅎ



반짝하는 이펙트 너무 좋아요.



루드비히 5성입니다. ㅎㅎ 정말 메인 모험일지 퀘스트 스토리 끝판대장

정말 깨기 힘든 보스중에 하나입니다. 콜로세움 로열리그 1급보상으로 받게되어서 기쁘네요.


달릴때 망토가 휘날리는 모습이 매우멋집니다. 간지간지!!


무엇보다 루비히드는 ㅠ_ㅠ 마도연금으로 연성불가능합니다.

오직 콜로세움 1급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암튼 루히비드 하나 얻어서 기쁘네요.


아직 영웅의 군단  카카오는는 스턴패치가 안되어있습니다.

면역패치 ㅠ_ㅠ.. 빨리 되면 좋겠네요.


그래서 콜로세움 더욱 힘들어요 ㅋㅋ

많은 분들도 루드비히 얻길 바라겠습니다.

시즌5 콜로세움 영웅이 나오면 바뀌려나? ㅎㅎ


http://cocosoft.kr/207영웅의군단 혼돈의탑 보상 총 정리 (1층 ~ 85층) <노가다, 보상, 조합, 공략>

http://cocosoft.kr/208영웅의군단 마도연금 재료 총정리 조합(신규영웅 포함)



불펌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