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디자인을 만들어서 나만의 폰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디자인메이커 폰케이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똑같은 모양의 폰케이스, 지갑케이스, 범퍼케이스 이제는 가족사진, 연인사진

또는 명화, 글귀, 싸인, 연예인사진, 풍경사진 등등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만들어서 착용할 수 있는 폰케이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바로 디자인메이커 홈페이지에서 제작해서 사용가능한데요.

일반 케이스 뿐만아니라 카드수납형 디자인도 선택가능해서 더욱 좋습니다.

공식사이트 주소 : http://www.designmaker.co.kr/


제작 가능 기종은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약 25,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연인 및 아기 등등 다양한 사진을 입힌 케이스를 구입가능합니다.

단, 수작업으로 진행되므로 약 5일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주말제외)

전 주문하고 4일만에 받았네요.!!


제가 쌍둥이기 때문에 쌍둥이자리 명화로 선택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상당히 예쁘네요. 표지로 상둥이자리 사진도 함께 줍니다.


쇼핑몰 리뷰작성고객에게는 마일리지 포인트도 준다고하니!!

잘만쓰면 한개 가격에 두개를 살 수도 있겠네요 ㅎㅎ


상당히 깔끔하게 나와있습니다. 특수코팅이 되어있어서 긁힘, 땀, 먼지, 물에 보호가 된다고합니다.

변색이나, 뒤틀림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안에도 보면 벌집무늬로 보호되고있습니다.


옆사이드 모습입니다. 테두리부분까지 신경쓴 모습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두껍진않아서 손에 들기도 편하네요.


기존의 쓰고있는 범퍼케이스입니다. 범퍼케이스의 장점은 가벼움?생활기스에는 보호되지만

떨어트린 충격에는 크게 파손될 수있어요.

직접 만든 디자인메이커 케이스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파손에도 더욱 안정적입니다.


유격없이 딱 맞아떨어집니다. 안쪽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흔들리거나 움직임없이 꽉잡아주고 충격을 막아주는 효과를 줍니다.


카드를 끼운모습입니다. 아직 새제품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전혀 헐겁지않고 꽉 잡아줍니다. 손에들고다녀도 카드를 흘릴 위험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지금 까지 다양한 폰케이스를 리뷰를 해보았지만,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가지를 한 번에 잡은 제품인 것같습니다.

가족 그리고 연인의 기념일 선물로도 저렴하고 매우 의미있고 뜻깊은 선물이 될 것같습니다.

저도.. 꼭 커플이 되서.. 커플케이스를... 맞추겠습니다.

폰바꾸기전까진 당분간 카드케이스를 사용할 것 같네요. 디자인과 실용성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디자인 메이커 폰케이스 강력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맥쓰사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inmacbook/) 체험단으로

본 상품 무료 제공을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